공지사항
런던우체국에서 알려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 이용 전 공지사항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운송장 작성요령
18/06/20 18:20:09 런던우체국 조회 5598
안녕하세요
 
하기와 같이 런던우체국의 운송장 작성요령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보내는 분 및 받는 분의 주소 및 전화번호 필히 기재 요망
   특히, 수령인 (받는 분)의 전화번호가 없을 시 통관 및 배송지연이 발생됩니다.
 
2. 화물정보 (Shipment Information) 란의 품명, 개수 및 물품가액 (USD 달러로 기재) 모두 정확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품명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물건 출고자체가 불가능하며, 개수 및 물품가액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각 물품당 개수는 1개,
   물품가액은 USD 100 이내로 자동 신고됩니다.
   품목 (Contents) 작성시 Clothes, Shoes, Food, Gift 등의 불분명한 품명에 대해서는 세관 검사에 지정되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하기의 예시와 같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Women's H&M Shirt,
        Food Supplement - Vitamin 100mg, 100cap
        Nike Football Shoes
        Used Women's Bose T-shirt
 
   실제물품의 정보와 운송장에 작성된 정보가 다를 경우 통관보류 및 과태료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받는 분의 이름은 실명으로 기재되어야 합니다 (가명으로 기재 후 변경 시 과태료 발생됨).
 
4. 물품가액이 15만원 또는 20kg 이상의 물품의 경우 한국에서 Tax 및 VAT 가 부과됨을 알려 드립니다.
   물품가액이 USD 100 이상 또는 20kg 이상의 물건에 대해서는 통관료가 발생됩니다.
   단, 해외체류자 개인의 경우 3개월이상 혹은 가족의 경우 1년 이상 경우 사용하시던 물품에 한하여 면세혜택이 주어집니다.
 
 
운송장 작성시 상기사항 및 운송장의 하단의 배송관련 아래 약관을 참고바랍니다.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런던우체국 고객센타 혹은 www.lpouk.com 을 방문하시어 문의하기에
글 남겨 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런던우체국 이용방법 및 약관
다음글 한국세관 과태료 부과 적용대상